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여행 라마다호텔부산역 해운대센텀시티 더파티해운대부페

카테고리 없음

by 율리어스님 2023. 1. 26. 11:12

본문

728x90
반응형

라마다 앙코르호텔 부산역

신발원

신발원 만두 포장 하기

8시 영업 마감인데 센텀시티에서 7시에 출발이라

부산역 도착하면면 8시 넘을 거 같아서

배달의 민족으로 저녁 7시에 포장 주문 넣고

7시 40분에 겨우 찾음

해운대 준도시락 발열테스트 하고

호텔방에서 데워먹기

해운대에서 4시에 도시락 받아서

5시에 센텀시티 신세계에 물품보관함에 넣었다가

8시에 도시락 리뷰 쓴다고

부산역 라마다호텔에서 도시락 발열 테스트 중

블로거의 현실 ㅋㅋㅋ

해운대 파라다이스 엘시티 그랜드 조선 호텔 시리즈별로 구경하기

누가 보면 나 해운대 사는 줄 알겠다

울산 시내보다 자주오는 부산 해운대 ~~~

조카 대학 입학 축하 기념

구정 연휴 미리 당겨서 여행하는 중이다

라이언홀리데이인부산

그랜드조선 호텔에서 전시 중인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 = 사자

그랜도조선 호텔 뒷편에 라이언홀리데이 들어가는 입구가 있다

카카오의 대표 캐릭터들 총집합

라이언 홀리데이 인 부산 전시회

라이언 클럽인데 ㅋㅋㅋ 라이언만 외로이 놀고 있다

무료 전시 구경가능한 구역만 봐도 충분하다

라이언과 부산 갈매기 캐릭터

라이언홀리데이인부산

해운대 그랜드조선호텔 지하에 있고

작년이랑 비교하니 아주 조금 캐릭터 꾸밈이 변경 되었다

카카오 라이언 ~~~

이제 그만 해운대에서 놀고 서울가서 일 좀 해야지

지하 전시장 입구에는 먹을 것도 팔고 테이블과 의자도 완비되어 있다

베이커리 피자 해운대씨앗샌드 판매중

그랜드조선 지하에 전시중인 카카오 홀리데이 인 부산

무료 전시 구역도 구경할만 하니 잊지 말고 방문하기

더파티해운대 부페

더파티해운대 부페

부산역 도착해서 호텔에 짐 던지고

해운대 부페 먹으러 go go

가성비 좋은 더파티해운대 부페

주말에는 결혼식 피로연으로 이용되는 부페인데

평일에는 일반인 식사 가능하다

식사 시간 도중에 종소리가 울리면

TODAY SPECIAL 요리가 나오니 뛰어가서 줄 서야 한다

점심 식사를 12~3시까지 3시간 부페 먹는 조카와 그들의 엄마 (나의 친언니)

부산 구경도 귀찮고 먹고 쉬겠다는 의지에 불타오름

언니와 조카들 관광객들만 해운대 해변열차 태워

미포정거장 ~ 송정해수욕장으로 보내 버림

나= 가이드는 볼일 보러 혼자 떠남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