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발렌타인 MD 출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카테고리 없음

by 율리어스님 2023. 2. 6. 17:21

본문

728x90
반응형

발렌타인

매년 양력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특히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 등을 선물하는 날이다

밸런타인데이의 유래는 로마시대에 결혼은 황제의 허락 아래 할 수 있었는데 밸런타인(Valentine)은 서로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황제의 허락 없이 결혼을 시켜준 죄로 순교한 사제의 이름이다.

그가 순교한 뒤 이날을 축일로 정하고 해마다 애인들의 날로 기념하여 온다. 이날은 여자가 평소 좋아했던 남자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 허락된다.

밸런타인데이는 1980년대 중반 일본에서 우리나라로 유입되었다 젊은이들의 욕구를 악용하려는 상혼이라 비판하지만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것은 매우 아름다운 일이다

하지만 눈치껏 고백할 만한 상대에게 하자

고백을 거절당하는 슬픔은 겪지 않기를 바란다

스타벅스 발렌타인

스타벅스가 발렌타인데이를 그냥 놓칠 리가 없다

우연히 금요일 저녁 퇴근하면서 들린 스타벅스 매장에서 오랜만에 핑크색이 보인다

이 딸기 디저트 텀블러가 2만원이다

웬일로 스타벅스 MD 가격이 3~4만원이 아니고 2만원일까?

물론 보온 기능 없이 그냥 투명 플라스틱이다

딸기 페스티발인가??

발렌타인 데이는 아예 머릿속에 없었다

요새 딸기 철이라 딸기 MD인줄 ㅋㅋㅋㅋ

핑크 컬러와 딸기 모양이 대부분이고 간혹 화이트와 베이지 컬러가 보인다

하지만 눈에 들어오는 건 딸기 모양 들어간 것들이 귀엽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일부 판매 중이고 아직 품절인 없이 모두 구매 가능하다 

매장에서만 파는 상품도 있다

내가 점 찍은 딸기 플라스틱 컵은 온라인에는 없다

스타벅스 MD 지옥

매달 새로운 것이 출시된다

이렇게 다양하게 MD 디자인하기도 힘들 텐데 우리나라 디자이너들 대단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