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리여행 우붓여행 코마네카앳라사사양 가성비호텔

카테고리 없음

by 율리어스님 2023. 2. 9. 18:06

본문

728x90
반응형

우붓

발리의 우붓 마을

맨날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출장만 가다가 발리 여행 소원 풀이 함

스미냑에만 있으려고 했더니 인도네시아 사는 친구가 우붓 무조건 가라고 추천함

나 원래 나무랑 풀 따위 안 좋아하는데????

일단 뭐 4박이니 스미냑 2박에 우붓 2박으로 진행했다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리조트

발리에 코마네카 리조트가 여러 개이다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여기가 가격대가 좋고 조용하고 1+1 이벤트 중이었음

수영장 사진 보고 선택했다. 바다뷰 수영장은 흔한데 나무뷰 논뷰 수영장은 우붓만의 매력임

스탠다드 룸 크기가 크고 가격도 10만원 중반대이면 게다가 완전 1+1이면 그냥 공짜 아닌가??

한국인 후기가 별로 없어도 유명하지 않아도 사진만 보고 가격 괜찮아서 ok 예약해 버림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영화의 배경 발리이다 

줄리아 로버츠 언니 주연작임

나는 발리에서 먹고 쉬기만 함

기도와 사랑 따위 안 함 ㅋㅋㅋㅋ

호텔 조식인데 뭐든 잘 먹는 편이라 맛있게 잘 먹었다

워터멜론 수박 쥬스인데 이때 반해서 집에서도 수박을 믹서기에 갈아서 마신다

우붓 마을에는 시장 , 스타벅스랑 사원이랑 인도네이사 덮밥 정도 먹을 수 있는 작은 식당이 몇 개 있는 작은 마을이다

스미냑에 나가야 뭐 레스토랑이라고 부를 만한 것들이 있다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 수영장

코마네카 앳 라사 사양에서는 룸보다 수영장에서 살았다

수영장에 손님도 없고 혼자 전세 내고 종일 놀고 왔다

발리 우붓에서 모히토 한잔 하기 

발리는 사랑이고 힐링의 도시 아니 마을 같은 존재이다

 

728x90
반응형